㈜경농, 농업인과 떠나는 ‘꽃보다 캡틴’

경농자랑·장학퀴즈 등 농업인과 함께한 참여 이벤트
추첨을 통한 농업인 12명, 럭셔리 크루즈 여행 간다! 

㈜경농이 올해 5월부터 전국의 농업인을 대 상으로 진행한 디지털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 감되었다. 2019년 주요 트랜드인 ‘레트로’(복고 풍, 추억)를 반영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했 다. 오랜시간 사랑받고 있는 전국노래자랑과 장 학퀴즈 등을 활용하여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 행하고, 인스타그램과 ‘캡틴’ 제품을 활용한 ‘캡틴 인증스타그램’ 이벤트를 추진했다.

경농 대학생 패러디 UCC 공모전 성료

재미와 의미가 담긴 동영상 80여편 접수
“농업은 친근하게, 농약 정보는 쉽게” 아이디어 돋보여

㈜경농은 유튜브 시대를 맞아 농업계 최초로 시도했던 “제1회 전국 대학생 패러디 UCC 공모전”이 성황리에 종료 되었다. 경농은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에게 농업과 농약 제품을 친근하게 소개하고, 대학생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농업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UCC 공모전을 기획하여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진행하였다.

경농, “농민 눈높이에 맞춰”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영농정보, 제품정보 확인 가능

㈜경농은 최근 자사 홈페이지를 농민들이 쉽게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전면 개편하여 오픈 했다. 특히 영농정보, 제품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스마트폰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구축했다. 주로 현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농민들께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토양병해충 해결책은 ‘토양훈증’

방제효과 높은 토양훈증, 수익성 2배 향상
‘팔라딘’ 선충·토양병해·잡초 방제효과 높아

농촌진흥청과 농수축산신문은 지난 17일, 농촌진흥청 국립농업과학원에서 “효과적인 토양병해충 방제방안 모색을 위한 국제세미나”를
개최하고 조점래 연구관의 좌장 진행으로 토양 병해충의 심각성과 방제를 위한 국내외 관련기술을 소개했다.

한 여름에도 계속되는 ‘농촌사랑 일손돕기’

일손이 필요한 농가 ㈜경농과 함께
다양한 농촌 나눔활동으로 귀감

매년 진행되는 ㈜경농의 농촌사랑 일손돕기가 지난 5월에 이어 이번 7월 6일(토요일) 경 기도 안성에 위치한 배 밭에서 진행되었다. 당일 날씨가 30도가 넘는 폭염에도 불구하고 경농 및 계열사 임직원이 농업인의 힘든 일손을 함께 나누면서 더위를 이겨냈다.

총채벌레, 나방 피해 우려…jtbc뉴스룸 19.7.8

강원도 지역 토마토, 고추 농가 피해 급증
총채벌레 개체수 급증!

“올해는 더 심한데, 작년 겨울에 올 초랑 별로 춥진 않았잖아요. 
그러니깐 총채벌레가 많이 월동한 거 같아요. 얼어 죽질 않고요.”
횡성군 농업기술센터

최근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