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년간의 해외 경험 및 아웃소싱을 통한 걸작 ‘FitoMaat’
스페인의 Futureco Bioscience사의 대표 수입 완제품

글로벌아그로(주)는 지난 2003년 설립 이후 10여년간 친환경 유기농업자재 및 기능성자재 관련 전문회사로서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축적해 왔다.
효과가 확실한 최고의 친환경 제품만을 공급한다는 목표로 해외 유수기업의 주요 제품을 아웃소싱하고 한 제품당 2년 이상의 예비시험 및 포장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이 모든 과정을 통해 엄격한 기준으로 확실한 효과의 제품을 엄선하고 있는데 내년 국내에 첫 판매될 제품이 바로 ‘FitoMaat’이다.

환경스트레스 극복에 탁월한
스페인 대표제품 ‘FitoMaat’

FitoMaat은 스페인 Futureco Bioscience사의 대표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열마기’라는
제품으로 출시한다.
식물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는 미량요소 복합비료로 식물 삼투압 조절을 통하여 작물의 환경스트레스 극복을 돕는다. 식물의 삼투압 조절을 통해 환경스트레스 상태에서 광합성을 유지하고 식물대사를 촉진하며, 항산화물질 및 폴라보노이드 생성을 통해 생산물의 품질을 향상시킨다.

환경스트레스 해소,
열과 방제에 탁월한 ‘열마기‘

‘열마기’의 예비시험 및 포장시험 결과에 따르면, 고추와 오이에 진행한 고온 및 저온 스트레스 시험에서 무처리 대비 50%가량 증진한 생체중을 나타냈다. 또한 대추에 진행한 열과 경감효과 시험에서는 무처리 대비 열과율이 약 70%가량 감소될 정도로 우수한 효과를 나타냈다.
개화 및 착과시기에 1,000배 희석하여 2~3회 경엽살포를 권장하고 있으며, 농민들의 하우스 내 고온과 과수 열과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0년 3월 출시 제품으로 관련된 내용은 글로벌아그로(주) (02-3488-5952)에서 문의
할 수 있다.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